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주문을 하고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



모트모트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주문시 입력해주신 '입금자명'과 '실제 입금자명' 그리고 '주문금액'과 '입금금액'이 동일한 경우

입금 후 30분 이내에 입금완료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.



-주문내역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 성함이 일치 하지 않는 경우

-주문내역서 입금자명과 일치하나 입금자명 성함과 은행명 또는 기업명 기타 다른 문구가 함께 기재된 경우

-주문내역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 하지 않는 경우

-주문내역서 입금자명과 금액 모두 일치 하나 유사 주문건 으로 전산상 확인 처리가 안되는 경우

위 처럼 정보가 다르거나 유사 주문건 으로 전산상 입금확인이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입금을 하였으나 [마이페이지-입금전] 상태인 경우, 전산상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건 입니다. 고객센터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대표전화: 070-8865-9057 e-mail: contact@motemote.kr kakao talk플러스친구: @motemote




댓글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Back to Top